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9월 이벤트 총정리! / 메타몽 이로치 등장? 후파도 등장?

포켓몬/포켓몬 고

by cashcat 2021. 8. 28.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많은 포고 유저들이 반가워할 소식인 9월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9월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할 내용들이 많으니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공지는 밑에 있는 링크 두 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9월 소식 1

9월 소식 2

 

먼저 레전드 시즌이 끝나고 장난 시즌이 시작한다고 합니다.

"장난 시즌"은 한국시간 2021년 9월 1일(수) 10시부터 2021년 12월 1일(수)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시즌 한정으로 스폐셜 리서치가 진행되며 스폐셜 리서치를 모두 끝내면 후파(굴레에 빠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부터 아래 사진에 있는 시간에 따라 해당 포켓몬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마 후파의 타입에 맞는 포켓몬들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에스퍼 등장 시간에 맞춰 메탕을 잡으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즌이 바뀌면서 등장 포켓몬들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등장 포켓몬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은 북반구이기 때문에 북반구에 등장하는 포켓몬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세대 스타팅 포켓몬들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알에서 등장하는 포켓몬들도 시즌 변경에 따라 아래 사진과 같이 변경됩니다.

기본 알에서는 크게 볼만한 포켓몬은 없고 매주 한 번 씩 얻을 수 있는 걸은 거리 보상 알에서는 눈여겨볼 포켓몬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두개도스, 방패톱스, 리오르, 모노두 같은 포켓몬이 되겠죠.

그리고 변신으로 장난을 치는 포켓몬인 메타몽9월 대발견에서 등장합니다.

운이 좋다면 이로치도 등장한다고 하니 메타몽 이로치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꾸준히 출석을 해서 이로치 메타몽 기회를 많이 모아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필드에서 등장하는 메타몽의 변신 모습 포켓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메타몽을 필드에서 잡으셔야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8월과 동일하게 9월에도 매주 1코인으로 리모트 레이드 패스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월요일마다 상점에 올라온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레이드 소식입니다.

이번 레이드는 초반에 만족스럽다가 후반에는 아쉬운 전설 레이드가 될 것입니다.

9월 주간별로 등장하는 전설 포켓몬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21년 9월 1일(수): “에어로블라스트”를 배운 "루기아"
  • 2021년 9월 8일(수): “에어로블라스트”를 배운 "루기아"
  • 2021년 9월 15일(수): "유크시"(아시아-태평양), "엠라이트"(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아그놈"(아메리카 및 그린란드)
  • 2021년 9월 22일(수): "유크시"(아시아-태평양), "엠라이트"(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아그놈"(아메리카 및 그린란드)
  • 2021년 9월 29일(수): "유크시"(아시아-태평양), "엠라이트"(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아그놈"(아메리카 및 그린란드)

에어로블라스트를 배운 루기아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쁜 소식이며 이번 레이드는 루기아에게 집중적으로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것으로 추천합니다. 루기아 이로치도 등장하니 안잡을 이유가 없습니다.

유크시, 엠라이트, 아그놈은 도감에 없으시거나 이로치가 없다면 잡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엠라이트, 아그놈은 한국에서 등장하지 않으니 리모트 레이드를 이용해서 잡으시면 됩니다.

 

다른 이벤트로는 수댕이 커뮤니티데이가 있습니다.

수댕이 커뮤니티데이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수댕이 커뮤니티데이 정보 확인하러 가기

 

포켓몬고 9월 커뮤니티데이에는 수댕이 등장! / 수댕이 이로치 최초 등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1년 9월 커뮤니티데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올해에 5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뚜꾸리, 주리비얀 커뮤니티데이에 이어 많은 분들이 예상 했듯이 수댕이가 등장한다고 합니

cashcatbank.tistory.com

이렇게 이번 9월 포켓몬고 소식 총정리는 이렇게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어 전달될 소식이 많았는데 정리하기 쉽도록 세부적인 글을 더 작성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9월 포켓몬고 이벤트들 준비 잘하시고 저는 다른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