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9월 대발견으로 메타몽 이로치 등장! / 이제부터 야생에서도 메타몽 이로치가 등장한다

포켓몬/포켓몬 고

by cashcat 2021. 8. 28. 10: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엄청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9월 대발견에서 메타몽이 등장한다는 소식입니다.

메타몽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변신 포켓몬입니다.

귀엽고 독특하게 생긴 외모로 포켓몬 팬들을 포함한 일반인도 많이 알고 있는 포켓몬인데요.

평소 다른 포켓몬으로 변신된 상태라 쉽게 얻기 어려웠는데 이번에는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관동 이벤트 티켓을 돈 주고 구매해야 메타몽 이로치를 얻을 수 있었는데

이번 대발견을 통해서 이로치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당시 관동 티켓을 구매하지 않았던 플레이어들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메타몽 이로치

그리고 이번 대발견을 계기로 야생에서도 메타몽 이로치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야생에서 이로치 메타몽은 어떤 모습을 하면서 등장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제 생각에는 이로치 메타몽의 게임상 모습을 보면 이로치 야생 포켓몬으로 등장을 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장난 시즌으로 시즌이 변경됨에 따라 메타몽이 변신한 포켓몬들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메타몽 포획에 집중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 9월 이벤트는 매우 전설 레이드가 약간 아쉬운 것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매일 출석을 한다면 메타몽 이로치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조금이라도 더 생길 수 있으니 대발견 기회를 9월 1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9월 이벤트도 준비 잘하시고 다음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