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자시안 레이드 시작! / 자시안 레이드 공략 및 탐구

포켓몬/포켓몬 고

by cashcat 2021. 8. 20. 22: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울트라 언록 파트 3가 시작되어 새롭게 등장한 전설포켓몬인 자시안이 레이드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역전의 용사폼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실망을 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새롭게 등장하는 전설 포켓몬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레이드에 도전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자시안 레이드 공략과 탐구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자시안 (역전의 용사)

자시안은 페어리타입으로 약점은 강철, 독입니다.

독타입으로 자시안을 잡기에는 좋은 포켓몬이 많이 없기 때문에

메타그로스 같은 강철 타입 포켓몬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메가팬텀의 사용도 훌륭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100 개체값의 CP는 날씨 부스트를 안 받을 때는 2188, 날씨 부스트를 받을 때는 2735입니다.

페어리 타입은 날씨가 흐릴 때 날씨부스트를 받습니다.

 

역전의 용사 자시안의 공격력은 254, 방어력은 236, 스태미나는 192입니다.

최대 CP는 4329입니다.

 

레이드의 난이도는 플레이어의 수가 많을수록 유리하며 자시안 본인의 레벨이 높고 좋은 자시안의 약점을 찌르기 좋은 포켓몬이 많다면 5계정이면 충분합니다.

본인의 레벨이 낮고 레이드에 참가하는 포켓몬들의 상태가 불리하다면 6계정 이상은 준비해야 클리어하기 유리할 것 같습니다.

 

자시안이 배우는 기술은 아래와 같습니다.

퀵 무브 : 메탈크로우(강철), 바크아웃(악), 전광석화(노말), 불꽃엄니(불)

차지 무브 : 치근거리기(페어리), 아이언헤드(강철), 와일드볼트(번개), 인파이트(격투)

안타깝게도 퀵 무브에 페어리 기술이 없어서 활용성이 극대화되지 않았습니다.

배우는 기술 추천으로는 메탈크로우/치근거리기 이렇게 배우는 것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자시안은 이번에 포켓몬고에 처음 등장하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이로치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들은 이 정도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로치가 등장하는 것도 아니고 역전의 용사폼보다 검왕폼도 언젠가 등장 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는 도감 등록에 의의를 두고 레이드에 참여하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 글이 자시안 레이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