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9월 커뮤니티데이에는 수댕이 등장! / 수댕이 이로치 최초 등장

포켓몬/포켓몬 고

by cashcat 2021. 8. 21. 03: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1년 9월 커뮤니티데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올해에 5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뚜꾸리, 주리비얀 커뮤니티데이에 이어 많은 분들이 예상 했듯이 수댕이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공지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공지 확인은 이곳을 클릭!

9월 커뮤니티 데이에 해달포켓몬 「수댕이」가 등장! - Pokémon GO

트레이너 여러분 9월 "커뮤니티 데이"에는 해달포켓몬 "수댕이"가 등장합니다! [이벤트 일정] 한국시간 2021년 9월 19일(일) 11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내용] "수댕이"가 야생에서 평소보다 많이 나

pokemongolive.com


[이벤트 일정]
한국시간 2021년 9월 19일(일) 11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내용]
"수댕이"가 야생에서 평소보다 많이 나타납니다! 레이니 루어모듈을 사용하면 이끌려옵니다.
운이 좋다면, 색이 다른 "수댕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2시간 후까지 "쌍검자비"("수댕이"의 진화형)를 "대검귀"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 "하이드로캐논"을 배웁니다.
"대검귀"가 스페셜 어택 "셸블레이드"를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이 기술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배울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 기간 동안 "GO스냅샷"을 찍어보세요. 깜짝 놀랄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특별한 커뮤니티 데이 박스를 1회 한정, 포켓코인 1,280개로 등장합니다. "하이퍼볼" 50개, "행복의알" 5개, "레이니 루어모듈" 5개, "대단한 기술머신노말"이 들어 있습니다.
"수댕이"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를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 게임 내 숍에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999원으로 "수댕이" 커뮤니티 데이 한정 스페셜리서치 "해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레이니 루어모듈 1개를 보상으로 얻습니다.
스페셜리서치 "해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의 티켓 판매가 시작될 때까지 기대해주세요!
구매한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해당 법률 및 이용 규약에 명시된 예외 조항에 따름).
이번 "스페셜리서치"는 게임 내 메달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보너스]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이벤트 기간에는 "향로"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수댕이 이로치

공지의 내용은 위에 있는 내용과 같습니다.
주의 깊게 볼만한 부분을 정리하자면
이벤트 시작은 2021년 9월 19일 오전 11시 ~ 오후 5시입니다.
그리고 수댕이 이로치가 이번 커뮤에서 최초로 포고에서 풀리게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 포획 시 경험치 3배를 받는다고 하니 레벨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행복의알과 함께 많은 양의 경험치를 획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검귀 진화 시 하이드로펌프 습득을 한다고 하고 스페셜 어택으로 블레이드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레이니 루어모듈을 사용하는 것이 수댕이를 더 많이 끌어오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수댕이가 이번 커뮤에 등장한다는 것은 곧 6세대 스타팅 포켓몬의 이로치도 풀리게 된다는 신호탄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곧 개굴닌자 이로치도...?
그러면 커뮤데이 준비 잘하시고 좋은 수댕이 많이 잡으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