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7세대 포켓몬이 곧 추가된다? / 솔가레오, 루나아라, 네크로즈마는 어떻게 나올까?

포켓몬/포켓몬 고

by cashcat 2022. 2. 26. 21: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많은 포켓몬고 팬들이 반가워할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데이터마이닝을 통해서 7세대 포켓몬들의 정보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빠르게 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25일, 포켓몬고 데이터 마이닝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PokeMiners에는 7세대 포켓몬에 대한 스탯, 기술이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서 발견되었다는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트윗에 있는 링크에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세대 데이터 마이닝 원문 보러가기

 

PokeMiners - Gen 7 Has Been Pushed!

 

pokeminers.com

 

데이터 마이닝된 정보 중 가장 주요되는 부분들만 제가 정리해서 아래에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7세대 포켓몬과 울트라비스트 추가

- 타입:널을 실버디로 진화시키려면 사탕 200개 필요

- 코스모움을 낮에 진화시키면 솔가레오, 밤에 진화시키면 루나아라가 되며 사탕 100개 필요

- 베베놈을 아고용으로 진화시키려면 사탕 200개 필요

- 네크로즈마는 일반 폼, 울트라, 새벽의 날개, 황혼의 갈기 총 4가지 폼 존재

- 마기아나는 일반 폼, 500년 전의 색 총 2가지 폼 존재

- 페로코체의 공격력은 316

- 전수목의 공격력은 330

- 종이신도의 공격력은 323

- 악식킹의 HP는 440

- 울트라 네크로즈마의 공격력은 337

 

위 링크에 있는 원문 내용을 살펴보면 더 많은 포켓몬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실 전설 포켓몬, 울트라비스트를 집중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최근에 데이터 마이닝이 되었다는 것은 곧 멀지 않은 기간 내에 게임에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100% 정확한 정보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7세대가 멀지 않은 시기 내에 추가될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운이 좋다면 내일 있을 포켓몬 프레젠트에 7세대 추가 소식이 나올 수도 있으니 한 번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